수강신청 안내
신청 및 결제방법
온라인
- ①
- 강좌 선택
- ②
- 수강신청
- ③
- 수강료 결제
- ④
- 신청완료
전화 및 방문
- 방문 : 안성맞춤아트홀 공연장동 1층 매표소(경기도 안성시 발화대길 21(현수동, 안성맞춤아트홀)
- 전화 : 031-660-0665~6
- 매표소 운영시간
모바일 사용시 표를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매표소 운영시간의 운영일, 방문가능시간, 비고로 정리한 표입니다. 운영일 방문 가능 시간 비고 화요일 ~ 토요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 월요일, 공휴일 휴무 - 결제방법
- 신용카드 결제
- 카드결제를 하시면 바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
- 무통장입금은 개강일 4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번호는 신청일 다음날 오후 11시 59분 이전까지 입금해주셔야 하며, 그 이후에는 가상계좌번호는 자동 소멸되므로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 미입금 시 신청하신 내역은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
- 현금 결제(방문신청 시에만 가능)
- 현금 결제를 하시면 바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
안성맞춤아트홀 문화예술아카데미 회원서비스 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안성맞춤아트홀 문화예술아카데미 수강 및 기타 서비스에 관한 안성맞춤아트홀 및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명시 및 개정
① 이 약관은 안성맞춤아트홀이 홈페이지에 공지함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안성맞츰아트홀은 필요에 따라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수강신청
① 수강신청 기간 동안 온라인(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및 방문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신청 받습니다.
② 수강료 납부 후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개강일 전까지 제출합니다.
③ 개강 이후 강좌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제4조 수강료 결제방법
① 수강료는 신용카드 결제와 가상계좌(무통장입금)이 가능합니다.
② 신용카드는 바로 결제가 되며 가상계좌(무통장입금)은 수강일 4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번호는 신청일 다음날 오후 11시 59분 이전까지 입금해주셔야 하며, 그 이후에는 가상계좌번호는 자동 소멸되므로 입금이 불가합니다.
③ 미입금 시 예매하신 내역은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
제5조 취소 및 환불
① 환불신청은 개강 1일 전까지 가능하며 전액 환불됩니다.(수업 당일 환불 시 수강한 것으로 간주)
② 홈페이지에서 <수강 환불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사무실에 방문하여 신청서 제출합니다.
③ 온라인으로 접수한 경우 홈페이지에서 직접 환불이 가능하며, 방문 또는 전화로 접수한 경우 방문 또는 전화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④ 무통장입금의 환불은 반드시 예매자 본인 계좌로만 가능하며 환불 접수 후 최대 5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환불처리 됩니다.
⑤ 신용카드 취소는 취소 처리 완료 후 최대 4~5일(영업일 기준) 후 최대 5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환불처리됩니다.
⑥ 강좌 시작 이후 본인의 사유에 의한 취소 시에는 취소가 불가하며, 1회 이상의 강좌 폐강 시, 본인확인 후 전액 환불됩니다.
제6조 유의사항
① 청강 및 대리수강이 불가합니다.
② 강좌별 최소 정원 미달 시 미개설될 수 있습니다.
③ 사정에 따라 강좌의 커리큘럼, 일정, 강사, 장소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④ 법정 공휴일은 휴강이며, 차주부터 이어 수업이 진행됩니다.
⑤ 강의실에는 수업 방해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수강생 및 관계자 외에는 출입을 제한합니다.
⑥ 강좌 진행 중 홍보 및 아카이브 목적으로 사진 및 영상촬영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