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넘어가기 메뉴

안성맞춤 - Art hall 안성맞춤 - Art hall

분야별정보 안성맞춤아트홀

페이스북 블로그


CITY OF MASTERS

아카데미

수강신청 안내

  • 아카데미
  • 수강신청 안내
  • 수강신청 안내
  • 본문인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밴드 공유

수강신청 안내

신청방법: 선착순 마감
인터넷 수강신청 방법
  1. 아카데미 선택
  2. 프로그램 선택
  3. 강좌 선택
  4. 수강신청
  5. 수강료 결제
  6. 신청완료
아트홀 방문 수강신청 방법
  1. 아트홀 방문
  2. 강좌선택
  3. 수강신청
  4. 수강료 결제
  5. 신청완료

※ 방문접수는 접수기간 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방문자에 한해 수강 신청 가능

수강료 지불 방법
  • 신용카드만 가능(수강생 취소 희망 시 취소수수료를 최소화하기 위함)
문의
  • 안성맞춤아트홀 031-678-5414 / 031-678-2647
안성맞춤아트홀 문화예술아카데미 회원서비스 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안성맞춤아트홀 문화예술아카데미 수강 및 기타 서비스에 관한 안성맞춤아트홀 및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명시 및 개정

① 이 약관은 안성맞춤아트홀이 홈페이지에 공지함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안성맞츰아트홀은 필요에 따라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수강신청

① 수강신청 기간 동안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 또는 직접 방문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신청 받습니다.
② 수강신청 마감 전 정원을 초과한 강좌의 경우 접수 마감 때까지 온라인 선착순으로 대기번호가 부여되며 ,수강 취소 발생 시 대기 번호 순으로 수강신청 기회를 드립니다.
③ 대기자 접수는 첫 강의 시작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강의 시작 후에는 대기자 수강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제4조 수강료 지불방법

수강료는 카드로만 지불 가능합니다. (수강생 취소 희망 시 취소수수료를 최소화하기 위함)

제5조 취소 및 환불

① 환불신청은 방문 및 전화신청만 가능합니다.
② 환불은 결재일 5일 전까지는 카드 취소로 진행되며, 5일 이후부터는 카드소유주 지정 계좌로 환불 되며 소요일은 취소 신청 시 안내 드립니다.
③ 강좌시작 이전 환불신청 시 별도의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됩니다.
④ 강좌시작 이후 본인의 사유에 의한 취소 시에는 해당 강좌 당일에는 취소가 불가하며, 1회 이상 진행된 강좌의 경우 당일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해당 일을 제외하고 환불됨

모바일 사용시 표를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취소수수료 안내 취소일, 취소수수료, 비고 내용을 정리한 표입니다.
구분강좌횟수사유발생일환불금액비고
원데이클래스 1회 강좌 전일까지만 취소 가능 전액환불 잔여강좌란 강좌 참여여부에 상관없이
환불신청 시 이후에 남은 강좌임
정규강좌 8회 강좌 전일취소 전액환불
첫 강의 당일 취소 취소불가
잔여 강좌 2회 이상 잔여차시별 금액 계산한
합산금액 환불
잔여강좌 2회 이하 환불 금액 없음

제6조 취소, 환불 불가 사유

강좌가 시작된 이후 해당 수강생이 취소 시 수강정원이 50% 미만이 될 경우에는 강좌 중도 폐강이 어려워 취소,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7조 수강 시 유의사항

① 강좌 개강 시 수강신청인원이 정원의 50% 미만일 경우 폐강됩니다.
② 강의 일정 및 강사는 경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강사의 사정에 의하여 대강 또는 불가피하게 강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명시되어 있지 않아도 강좌에 따라 진행에 필요한 재료비, 교재비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④ 중도 환불 시 해당 학기 동안 환불 강좌에 한하여 재수강이 불가합니다.
⑤ 타인명의 및 대리수강 시에는 발견 즉시 강의실에서 퇴실하며, 강의 수강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수강료는 반환이 되지 않습니다.
⑥ 특별한 사유 없이 변심으로 수강을 취소할 경우 다음 학기 수강이 제한됩니다.
⑦ 교육 수혜의 형평성을 위해 1인 2과목까지만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⑧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과목) 변경 및 연기는 불가합니다.
⑨ 법정 공휴일은 휴강입니다. 이 경우 차주부터 순차 진행되며 강의 기간이 부족할 경우 수강생들과 논의하여 보강됩니다.
⑩ 교육장에는 수업 방해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수강생 및 관계자 외에는 출입이 제한됩니다.
⑪ 교육운영에 따라 수업시간, 강의실, 지도강사 및 수업 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⑫ 아카데미 여건에 따라 모집인원의 20%까지 증원하여 운영될 수도 있습니다.
⑬ 타인명의 및 대리수강 확인을 위해 강의실 입장 시 본인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⑭ 강의실은 수업 시간 1시간 전부터 종료 후 1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