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보기
사전 컨설팅감사 상담창구 운영 안내
- 담당부서 : 감사법무담당관
- 작성자 : 이소영(031-678-2103)
- 등록일 : 2021-04-29
- 조회 : 863
경기도에서는 적극행정을 촉진하고 행정의 적법성과 타당성을 높이며 규제를 완화하여 주민의 복리와 공공의 이익을 증진코자 「사전 컨설팅감사 제도」를 도입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2021년 상반기 적극행정 지원을 위한 사전 컨설팅감사 찾아가는 현장 상담창구 운영 계획”을 알려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안성시 현장 상담창구 운영일정 : 2021. 5. 25.(화) 10:00 ~ 16:00
○ 장 소 : 안성시청 상설감사장(3층)
○ 상담내용 : 인․허가 등을 신청(또는 사전 협의)하였으나, 업무가 능동적으로 처리(검토)되지 못하고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처분이 이미 완료된 경우는 제외)
○ 신청방법 : 안성시 감사법무담당관(☎ 031-678-2103)으로 2021. 5. 20.(목)까지 첨부한 “상담 신청서” 제출
- 제출처 : socool0921@korea.kr
“2021년 상반기 적극행정 지원을 위한 사전 컨설팅감사 찾아가는 현장 상담창구 운영 계획”을 알려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안성시 현장 상담창구 운영일정 : 2021. 5. 25.(화) 10:00 ~ 16:00
○ 장 소 : 안성시청 상설감사장(3층)
○ 상담내용 : 인․허가 등을 신청(또는 사전 협의)하였으나, 업무가 능동적으로 처리(검토)되지 못하고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처분이 이미 완료된 경우는 제외)
○ 신청방법 : 안성시 감사법무담당관(☎ 031-678-2103)으로 2021. 5. 20.(목)까지 첨부한 “상담 신청서” 제출
- 제출처 : socool0921@korea.kr
- 첨부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