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인 상생지원금 홍보 미흡
안성시
소○○
2025-10-27
농업·축산
2025-10-27 ~ 2025-11-26
마감
현황 및 문제점
본론적인 의견을 제안하기 이전에 홈페이지 사용이 너무 어렵게 구성되어 있네요.조직도도 없고 업무 담당 직원의 연락처를 찾기도 힘듭니다.
조직도 대신에 홈피 상담에 분야별로 구분되어 있지만 오히려 사용하기 더 어려운 것 같아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안하자면 농업인들 대상 상생지원금 신청기간이 4~5월, 추가로 9월~10월에
있다고 하는데 실용성있게 홍보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농민으로서의 권리와 혜택을 누리지 못하게
됐습니다. 현수막을 게시했다고 하던데 눈여겨 보지 않으면 무용지물입니다.
농업인이 누가 누군지 잘 몰라서 아는 사람들한테만 안내 메시지를 보냈다는 게 말이 됩니까?
디지털이 상용화되어 있는 우리 대한민국에서 이게 말이 됩니까? 공무원들이 조금만 더 신경을 써주면
될 일을 너무 편하게 일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재명 정부의 정책방향과 너무 다릅니다. 더군다나 지방 소도시라서 65세 이상의 노령인구가 많은
비율을 차지할 텐데 현수막이 어디에 있는지 어느 곳에 홍보문구가 붙어 있는지 어찌 알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도 홍보를 했다고 하던데 노인분들이 인터넷을 사용할 여력이나 수준을 갖고 계신 분이
몇이나 되나요? 김보라 시장님께 문의드리고 싶은데 소통할 방법이 없네요.
시골 노인에게 60만원 돈은 작은 돈이 아닙니다. 앞으로는 제대로 홍보를 해주세요.
개선방안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앱을 만들고 활용하여 행정관할 지역민들에게 문자메시지를보내드리는 겁니다. 전국민 대상 상생페이백 신청을 홍보하듯이 말입니다.
기대효과
농업인으로서 혜택과 권리를 누릴 수 있음.
0% 찬성 0건
0%보류 0건
0%반대 0건
제안에 찬성이 100건 이상일 경우 부서에서 직접 답변 드립니다!
댓글 총 0건
-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