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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봉사실 지적팀 최주영주무관을 칭찬합니다

  • 작성자 : 정우영
  • 등록일 : 2022-06-28
  • 조회 : 129
저는 아들에게 증여한 임야를 2021년 말 개간신청하여 지난 6월 초, 田으로 지목변경되어 등록전환 되었음을 확인 하였습니다.
그동안 측량설계사무실을 비롯해 등기소에서도 신청인이 직접 등기이전을 마쳐야 한다고 들었기에, 필요서류를 확인하고 등기이전을 계획하며 집을 나섰습니다.
0.5ha 밭을 한필지로 등기하기에 앞서,혹시 3필지로 분할등기 가능여부를 알고 싶어 민원봉사실에 들러 지적팀을 안내받아 처음보는 최주영주무관을 대하자, 밝은 모습과 자연스럽고 익숙한 자세로 Post-it 메모지에 행정절차와 담당 부서 및 위치를 알기 쉽게 적어 주었으며, 이어서
"전산을 보니 등록전환이 되었네요 제가 여기서 등기촉탁을 해 드릴게요 그러면 등기이전 신경 안쓰셔도 되요" 하면서 묻지도 않은 일을 내 마음을 꿰뚫어 본듯 능동적으로 해결해주어 뜻밖의 작은 행복을 느꼈습니다
또 최주무관이 전산확인 중 일때, 상담 테이블에 놓여 있는 <2022년 알아두면 유익한 지방세 안내> 브로셔를 보고 있으려니 "필요하시면 새 책 갖다 드릴까요?" 물은 후, 다른 곳에 가서 새 브로셔도 마련해 주었습니다. 요즘 안성시청 직원들의 친절 써비스가 눈에 띠게 좋아 졌지만,
특히 최주영주무관은
- 민원인에게 잊지 않도록 메모지를 이용해 자세하고 꼼꼼이 알려 주었으며
- 담당 부서에서 할수 있는 일들을 능동적으로 처리해 주었고
- 그밖에 민원인에게 더 도와 줄것이 없는지 확인하고 챙겨준 최선의 친절에 감동하며,직원을  칭찬합니다.
지적팀을 나오며,방문한 6/25일은 하루종일 뭐든지 잘 될것같은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감사 합니다 ! 민원봉사실 화이팅 ! 안성시청 화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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