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민원발급기 이용안내
- 무인민원발급기 이용방법(본인확인을 요구하는 경우)
- Step 01
- 발급받고자 하는
증명종류 선택
- Step 02
- 주민번호
입력
- Step 03
- 본인지문
확인
- Step 04
- 자료
처리
- Step 05
- 수수료
투입
- Step 06
- 증명서
발급
- 수수료 지불방법 : 현금(동전 500원 100원 50원 · 지폐 1000원)
- 본인확인 방법 : 주민등록증에 등록된 지문
※ 주민등록증의 지문과 다르게 본인의 지문인식을 못하는 경우에는 관할 주민센터에서 민원서류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불편신고 안내
- 운영부서 및 연락번호 : 토지민원과 031-678-3283
- 장애처리 연락번호
- 안성2동, 안성3동 주민센터, 롯데캐슬관리사무소 : 677-5446
- 그 외 : 672-6002
서비스 이용제한 안내
가족관계등록부 발급 제한
모바일 사용시 표를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no. | 작업명 | 서비스 중단 일정 |
---|---|---|
1 | 정기 변경작업 | 매주 목요일 21:00-06:00 |
2 | 정기 데이터 백업 | 매주 일요일 00:00-02:00 |
3 | 정기 예방점검 | 1월, 7월 셋째주 금요일 22:00-03:00 |
4 | 데이터 일치성 점검 | 3월, 4월, 9월, 10월 셋째주 금요일 22:00-02:00 |
등기부등본 발급 제한
모바일 사용시 표를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no. | 작업명 | 서비스 중단 일정 |
---|---|---|
1 | 정기 변경작업 | 매월 첫째주, 셋째주 목요일 21:00-06:00 |
2 | 정기 예방작업 | 매월 셋째주 금요일 23:00-06:00 |
3 | 정기 데이터 백업 | 매월 둘째주 토요일 21:00-08:00 |
4 | 정기 점검 | 매월 넷째주 토요일 23:00-09:00 |
5 | 전자지불대행업체 예방점검 | 매월 셋째주 토요일 23:00-07:00 |
6 | 전자지불대행업체 정기테스트 | 매월 첫째주 금요일 23:00-02:00 |
- ※ 참고사항
- 1) 간혹 순단 되는 경우도 있으나, 대부분 서비스 중단 작업임
- 2) 경우에 따라 목요일 21:00-06:00에 비정기 변경작업이 있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토지민원과
- 연락처 : 031-678-2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