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 국가상징

City of Masters 안성맞춤도시 안성

평생교육
통합플랫폼
코로나19 나만의 메뉴 안성행사알리미

코로나19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채널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CITY OF MASTERS

전자민원

방문민원상담

  • 전자민원
  • 민원서비스
  • 방문민원상담
  • 만나이 안내 새창열림
  • 본문인쇄
  • 트위터 공유 새창열림
  • 페이스북 공유 새창열림
  • 카카오스토리 공유 새창열림
  • 카카오톡 공유 새창열림
  • 밴드 공유 새창열림

민원방문상담 사전예약

  • 민원방문상담 사전 예약제란?
    민원상담을 위해 방문하는 민원인이 담당공무원의 부재로 인해 다시 방문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사전 업무담당자와 협의하여 상담일시 및 장소를 예약하는 제도
  • 민원방문상담을 원하시는 민원인을 위해 사전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담당직원의 일정에 따라 시간이 변경될 수도 있으며, 변경이 필요한 경우 담당직원이 연락드립니다.
  • 내용 입력란에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작성해 주십시오.
  • 연락처는 의견주신 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 연락을 취하는 용도로 활용됩니다.
  • 5개부서 우선 실시 : 토지민원과, 건축과, 도시정책과, 주택과, 복지정책과
  • 방문상담 오시는 길 바로가기
  • 부서 : 토지민원과
  • 문의전화 : 031-678-2072
  • STEP01

    방문상담
    예약신청
  • STEP02

    상담예약
    접수 및 배분
  • STEP03

    담당자 상담일자
    확정/통보
  • STEP04

    전화상담/
    방문상담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