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위주의 생활민원업무 처리
- 신고하신 생활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처리방법과 처리일자가 표시된 처리계획을 2일 이내에 문서 또는 전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사항에 대한 처리결과를 1시간 이내에 전화 또는 문자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 현장방문이 필요한 사항은 접수 후 1시간 이내 또는 고객과의 약속시간에 도착하겠습니다.
- 고객 불편사항은 상시 민원접수창구 운영(야간시 당직실)으로 최단 시간 내에 민원해소 하겠습니다.
- 080 무료신고전화가 설치되어 민원인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1일 1개 읍·면·동을 순찰하면서 불편사항과 위험요소를 사전에 해결하여 시민들에게 찾아가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가로등 보수
- 신고하신 생활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처리방법과 처리일자가 표시된 처리계획을 2일 이내에 문서 또는 전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사항에 대한 처리결과를 1시간 이내에 전화 또는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현장방문이 필요한 사항은 접수 후 1시간 이내 또는 고객과의 약속시간에 도착하겠습니다.
신고·상담 안내
모바일 사용시 표를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전화 | ☎031-678-279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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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전화 | ☎080-678-2828 |
야간·휴일 | ☎031-678-2222 |
팩스 | 031-678-1939 |
주소 | (17586) 경기도 안성시 시청길 25 안성시청 도로시설과 생활민원처리담당 |
위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안성시 공통이행기준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