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 국가상징

City of Masters 안성맞춤도시 안성

코로나19 나만의 메뉴 안성행사알리미

코로나19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채널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CITY OF MASTERS

행정정보

생활

  • 행정정보
  • 행정서비스헌장
  • 분야별이행기준
  • 만나이 안내 새창열림
  • 본문인쇄
  • 트위터 공유 새창열림
  • 페이스북 공유 새창열림
  • 카카오스토리 공유 새창열림
  • 카카오톡 공유 새창열림
  • 밴드 공유 새창열림

고객 위주의 생활민원업무 처리

  • 신고하신 생활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처리방법과 처리일자가 표시된 처리계획을 2일 이내에 문서 또는 전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사항에 대한 처리결과를 1시간 이내에 전화 또는 문자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 현장방문이 필요한 사항은 접수 후 1시간 이내 또는 고객과의 약속시간에 도착하겠습니다.
  • 고객 불편사항은 상시 민원접수창구 운영(야간시 당직실)으로 최단 시간 내에 민원해소 하겠습니다.
  • 080 무료신고전화가 설치되어 민원인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1일 1개 읍·면·동을 순찰하면서 불편사항과 위험요소를 사전에 해결하여 시민들에게 찾아가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가로등 보수

  • 신고하신 생활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처리방법과 처리일자가 표시된 처리계획을 2일 이내에 문서 또는 전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사항에 대한 처리결과를 1시간 이내에 전화 또는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현장방문이 필요한 사항은 접수 후 1시간 이내 또는 고객과의 약속시간에 도착하겠습니다.

신고·상담 안내

모바일 사용시 표를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생활민원 신고·상담 안내(일반전화,휴대전화,무료전화,야간·휴일,팩스,주소)에 대한 표입니다.
일반전화 ☎031-678-2794~5
무료전화 ☎080-678-2828
야간·휴일 ☎031-678-2222
팩스 031-678-1939
주소 (17586) 경기도 안성시 시청길 25 안성시청 도로시설과 생활민원처리담당 

위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안성시 공통이행기준에 따릅니다.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