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처리 시설물 확충 및 효율적인 관리
- 안성시 하수의 처리를 위한 하수종말처리장과 마을단위 하수처리시설을 연차적으로 완벽하게 갖추어 나가겠습니다.
- 하수처리시설물의 통합위탁운영 및「시설물관리 실명제」로 책임감을 가지고 완벽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기존의 노후된 하수관을 연차적으로 교체·정비하여 수질오염의 방지와 하수처리장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수고객 서비스
- 하수도관련 각종 민원사항은 전화 등으로 접수한 후 4시간이내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확인 후 처리진행 상황 및 결과를 유선 또는 방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하수의 배수가 원활하지 않다고 연락을 주시면 2시간 이내에 현장을 방문하여 처리하겠습니다.
- 오·우수관 오접부분 색출 및 원활한 생활오수 처리를 위해 주 1회의 정기적 순회 정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수요금의 정확한 부과
- 하수도검침은 매월 지정된 검침일에 하며, 잘못 부과된 고지서는 즉시 정정하여 당일 안에 직접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과·오납 요금에 대해서는 다음달 고지 요금 중에서 정산할 수 있으며, 현금 환불을 원할 경우 바로 환불하여 드리겠습니다.
- 검침 방문 시 비어 있는 세대일 경우 안내문을 남겨 놓아 수용가를 입회시켜 검침에 대한 불신을 해소하겠습니다.
- 계량기 검침치수에 이의를 제기하시면 4시간 이내에 방문하여 상호 확인하겠으며, 이상이 있으면 1일 이내에 정정 고지하겠습니다.
위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안성시 공통이행기준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