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방법 |
인터넷 |
당일예약 |
불가능 |
예약마감일 |
이용예정 3일전 |
선별방법 |
심사 |
용도 |
회의, 교육, 세미나 등 |
이용대상 |
개인, 단체, 여성, 청소년, 외국인 등 |
운영기간 |
상시운영 |
운영시간 |
평일: 9시 ~ 21시, 토요일: 10시 ~ 17시, 일요일 / 공휴일: 휴관 |
이용요금 |
무료 |
사용허가 제외대상 |
정치 및 종교 행사 등 사익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
예약시 유의사항 |
- 예약시 단체명과 사용목적을 상세히 입력바랍니다.
- 최대 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4시간 이용할 경우 협의바랍니다.
- 시작시간과 종료시간은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종료시간은 정리포함)
- 예약은 예약 당일 3일전까지 해주시길 바랍니다.
- 예약시간 20분 이상 지각 시 자동 취소되며, 사전고지 없는 미사용자는 추후 대관신청이 제한됩니다.
- 당일/무단취소 2회 : 1개월간 대관 신청 제한
- 당일/무단취소 3회 : 2개월간 대관 신청 제한
- 회의실 내에서는 음식물 섭취 불가 음료만 가능(음식물 섭취 및 쓰레기 뒷처리가 안되었을 경우 회의실 2달간 대여 불가능)
- 성민주차장, 동본동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유료주차)
- 토요일 예약은 협의하여 진행이 되는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문의 |
소통협치담당관/시민활동통합지원단 031-678-07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