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City of Masters 안성맞춤도시 안성 안성시 도서관

안성시 평생교육 통합 플랫폼 안성배움e 코로나19 나만의 메뉴 안성행사알리미

코로나19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채널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CITY OF MASTERS

도서관안내

이용안내

  • 도서관안내
  • 도서관 안내
  • 공도도서관
  • 만나이 안내 새창열림
  • 본문인쇄
  • 밴드 공유 새창열림
  • 페이스북 공유 새창열림
  • 카카오스토리 공유 새창열림
  • 카카오톡 공유 새창열림

이용시간 및 휴관일

이용시간

모바일 사용시 표를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구분, 운영일, 이용시간, 전화번호
구분운영일이용시간전화번호
종합자료실 토 ~ 목요일 09:00 ~ 22:00 031-678-3214(종합)
031-678-3211(어린이)
어린이자료실 토 ~ 목요일 09:00 ~ 18:00
열람실 토 ~ 목요일 08:00 ~ 24:00
휴관일
  • 매주 금요일 및 일요일을 제외한 법정 공휴일
    ※ 단, 일요일과 공휴일이 겹칠 시에는 휴관함
  • 임시휴관 : 시장이 도서 정리 및 그 밖의 사유로 휴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한 날

PC 이용안내

  • 설치대수 : PC 16대, 프린터 1대, 스캐너 1대, 복사기 1대
  • PC 이용시간 09:00 ~ 22:00
  • 예약 및 로그인 방법 : 도서회원으로 가입한 아이디로 예약 후 사용
  • 국립중앙도서관, 국회도서관 원문DB서비스 : 1,2번 컴퓨터 
  • 스캐너 : 프린터 관리PC 이용

자료복사 및 출력

  • 종합자료실 : 복사기 1대 , 프린터 1대
  • 이용방법
    • 복사기 : 프린트게이트 회원가입 후 이용, 신용/체크카드/카카오페이 등 결제 (40원/A4 1장)
    • 프린터기 : 프린트게이트 회원가입 후 이용, 신용/체크카드/카카오페이 등 결제 (50원/A4 1장)
    • ※ 칼라프린터 출력 불가, A4이하 사이즈만 출력가능

열람실 이용방법

  • 운영 시간 : 09:00~22:00 (휴관일 제외)
  • 운영 방법 : 도서회원증 이용 좌석 배정
열람실 이용방법
  • 열람실 좌석 사용(기본 시간) : 좌석 배정 시부터 24까지
    ※ 10분내 입실하지 않을 시 강제 퇴실
  • 외출이용 : 2시간
  • 좌석반납 : 퇴실 처리 필수 ※ 반납이 되어야 다른 시민에게 해당 좌석 배정 가능
제재사항
  • 퇴실처리를 하지 않은 경우 : 3회 누적 시 7일간 열람실 이용 자격 정지
  • 소란, 시설물 파손, 회원증 대여 등 질서 문란 행위를 한 때
  1. 1차 : 7일간 열람실 이용 자격 정지
  2. 2차 : 30일간 열람실 이용 자격 정지
  3. 3차 : 3개월간 열람실 이용 자격 정지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