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넘어가기 메뉴

안성맞춤 - Art hall 안성맞춤 - Art hall

분야별정보 안성맞춤아트홀

페이스북 블로그


CITY OF MASTERS

공연/전시

전체일정

  • 공연/전시
  • 일정 및 예매
  • 예매일정
  • 본문인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밴드 공유
기획

조수미 콘서트 - Mother Dear

조수미 콘서트 / 2019.11.8(금) 오후 7시 30분 /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

홈페이지(웹 페이지) 새로고침(F5)이 불필요합니다. 절대 새로고침(F5) 하지 말아주세요.

기획

조수미 콘서트 - Mother Dear

  • 장르클래식
  • 기간2019-11-08 ~ 2019-11-08
  • 시간2019.11.8(금) 오후 7시 30분
  • 관람시간약 90분
  • 장소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
  • 관람연령8세(초등학생) 이상
  • 입장권R석 70,000원
    S석 50,000원
    A석 40,000원
  • 예매기간2019-09-03 14:00 ~
  • 문의처안성맞춤아트홀 031)660-0665~6
  • 주최/주관안성맞춤아트홀

티켓오픈(온라인, 현장 동시 오픈)

티켓오픈: 9.3(화) 오후 2시
   ※ 온라인, 현장 동시 오픈
       
■ 온라인 예매방법
   - 안성맞춤아트홀  www.anseong.go.kr/arthall  ☎ 031)660-0665 ~ 6
   - 인터파크 티켓  ticket.interpark.com  ☎ 1544-1555

■ 현장예매
   - 장소: 안성맞춤아트홀 1층 매표소
   - 운영시간: 화~토 10:00~17:00(점심시간 12:00~13:00)
   - 문의: 031)660-0665 ~ 6

공연소개

'Mother Dear' 세상의 모든 어머니들께 드리는 노래 음악을 넘어 이제 한국을 상징하는 여성리더로 매 시즌 마다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조수미! 이번 시즌에 보여줄 프로젝트는 오랜 시간 많은 고민을 통해 완성되었다. 이전에는 재미있고 즐거운 감동이 있었다면 이번 시즌은 공연주제 Mother Dear(사랑하는 어머니)에서도 알 수 있듯이 그녀의 어머니에 대한 특별하고 애틋한 마음과 세상 모든 어머니들에게 보내는 찬사를 음악에 담아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 수 있는 시간으로 깊은 울림을 전하려고 한다.

출연

소프라노 : 조수미
뮤지컬배우&테너 : 윤영석
연주 : 프라임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지휘 : 최영선

모바일 사용시 이미지를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조수미콘서트 Mother Dear
2019.11.8(금) 7:30 pm, 안성맞춤 아트홀 대공연장
2019 조수미 콘서트 Mother Dear 
조수미, 어미니를 노래부르다..

음악을 넘어 이제 한국을 상징하는 여성 리더로 매 시즌마다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조수미!
그녀가 세상의 모든 어머니들을 위해 노래한다.

<마더 디어 Mother Dear>는 조수미의 어미니에 대한 특별하고 애틋한 마음과
세상 모든 어머니들에게 보내는 존경과 찬사를 음악에 담았다.

유난히 빠른 속도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 순간순간 아름다운 소중한 것들을 놓쳐가고 있는 것은 아닐까? 하는 고민을 늘 하게 된다는 그녀! 차갑고 서걱거리는 우리의 마음을 녹여줄 무언가 필요한 지금. 느림속에서 삶의 의미와 가치를 찾아 뜨거운 온기로 마음을 채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이번공연은 스토리 전체에 추억을 담아, 엄마의 품처럼 편안하고 따뜻함을 채워줄 수 있는 음악들로 조수미가 직접 선곡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신보 ‘마더’ 음반 발매와 더불어 신보 수록곡들을 들을 수 있는 시간

지난 5월 발매된 ‘마더’ 음반의 타이틀곡인 영화 ‘웰컴투 동막골’ OST로 사랑을 받은
‘Kazabue(바람이 머무는 말)’, 조수미의 어머니가 가장 좋아하셨던 곡인 ‘엄마가 가르쳐주신 노래(Song My Mother Taught Me)’, 아돌프 아담스의 오페라 <투우사> 중 ‘아! 어머님께 말씀드리죠’, 영화 ‘Once Upon A Time in the West’의 주제곡인 엔리오 모리코네의 ‘Your Love’, 뮤지컬 <맘마 미아> 중 ‘맘마미아’, 2015년 ‘그리다’ 음반을 위해 녹음했다가 미 수록되었던 ‘가시나무’ 등으로 엄마를 주제로 한 곡들과 위로와 편안함을 줄 수 있는 곡과 새롭게 녹음한 곡들로 오케스트라의 웅장함으로 공연 전체를 다양하고 드라마틱하게 채울 예정이다.
특별게스트로 뮤지컬배우&테너 윤영석, 지휘 최영선, 연주는 프라임필하모닉이 함께 한다

Artist Profile
조수미 Sumi Jo
서울에서 태어나 선화예중, 예고, 서울대 음대를 거쳐 이탈리아 산타 체칠리아 음악원을 졸업한 소프라노 조수미는 나폴리 존타 국제 콩쿠르, 프랜시스 비옷티 국제 콩쿠르, 스페인 비냐스 국제콩쿠르, 남아프리카 프레토리아 국제콩쿠르, 베로나 국제 콩쿠르 등의 명성있는 국제 콩쿠르를 우승하며 1986년 이탈리아 트리에스테의 베르디 극장에서 오페라 <리골렛토>의 ‘질다’역으로 국제 무대에 데뷔했다.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조수미는 1993년 이탈리아에서 그해 최고의 소프라노에게 수여하는 <황금기러기상(La Siola d’Oro)> 수상, 2008년 푸치니 탄생 150주년 기념으로 성악가에게 있어 자랑스러운 명예이자 큰 영광인 <푸치니 상(The Puccini Award)>을 수상했다. 그 해 8월에는 제29회 북경 올림픽에 소프라노 르네 플레밍, 안젤라 게오르규와 함께 ‘세계 3대 소프라노’로 선정되어 독창회 무대를 가졌다.
그녀의 끊임없는 도전은 국제 오페라 무대 30주년을 맞은 2016년, 그녀가 부른 영화 <유스>의 주제가 ‘심플송’이 그해 4월 이탈리아 도나텔로 어워드에서 주제가상 수상,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주제가 상에 노미네이트 되었고, 2017년에는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1년동안 뉴욕, 모스크바 등 전 세계에서 ‘평창올림픽 성공 기원’공연에 참여, 2018년 3월 평창동계패럴림픽 공식 주제가 ‘Here as ONE’을 개막식 무대에서 선보였으며 곧이어 러시아에서 개최한 세계 최대규모의 ‘제1회 브라고어워드’에서 ‘최고 여성 연주가 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 게오르그 솔티, 주빈 메타 등과 함게 주옥같은 명반을 남겨 1993년 게오르그 솔티와 녹음한 리하르트 슈트라우스의 <그림자 없는 여인>은 그 해 오페라 최고 부문에 선정되어 그래미 상(Grammy Award)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으며, 2000년 발매된 뮤지컬 넘버로 구성된 크로스 오버 <Only Love>를 통해 밀리언 셀러의 판매기록을 남기기도 하였다. 2002년 한일월드컵 응원가 <챔피언>은 전 세계 축구팬들에게 조수미의 목소리를 강력하게 각인시켜주었고 2015년에는 처음으로 가요앨범 <그.리.다>를 발매하여 음악적 스펙트럼을 계속 넓히고 있으며 2016년 국제무대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며 30년 음악 인생을 담아낸 <La Premadonna> 발매, 지금까지 40여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목소리로 할 수 있는 모든 영역에서 빛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를 누비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조수미는 왕성한 연주 활동 뿐만 아니라 최근 국제 콩쿠르 심사위원, 마스터클래스 등으로 그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뮤지컬배우&테너 윤영석 Yeong Seok Yun
추계예술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윤영석은 정통 클래식 기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는 감성적인 뮤지컬 배우이자 테너이다.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중 ‘피가로’역(추계예술대학 주최), <세빌리아의 이발사> 중 ‘피가로’ 역(국립 소극장 오페라 페스티벌) 등에 출연하였으며, 서울시 합창단원을 역임했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중 ‘팬텀’역, <라 트라비아타> 중 ‘알프레도’역, <지킬 앤 하이드>중 ‘지킬/하이드’역,<와이키키브라더스>중 ‘강성우’역, <햄릿> 중 ‘클라우디우스’역, <모차르트> 중 ‘레오폴트 모차르트’역, <명성황후> 중 ‘고종’ 역할 외 다수 작품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제 8회 한국뮤지컬 대상 남우신인상, 제5회 DIMF 인기상 수상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졌다. 그 외에도 뮤지컬 <덕혜옹주> 중 ‘다케유키’ 역, <엘리자벳> 중 ‘프란츠 요제프’ 역을 완벽히 소화해 내면서, 한국여성문화예술인총연합회 주최 자선음악회, LG아트센터 주최 제야음악회, 서울 윈드 앙상블 정기연주회, 서울시 청소년 교향악단 주최 청소년 음악회, 뮤지컬 갈라콘서트, 장애예술인을 위한 자선음악회 등 다수 음악회 출연하였다. 2018년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중 ‘제럴드 오하라’ 역으로 출연했으며, 단국대학교 뮤지컬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출강 및 보컬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하며 후진을 양성하는 일에도 힘쓰고 있다.

지휘 최영선 Young Sun Choi
지휘자 최영선은 서울대 음대 지휘과를 졸업하고, 비엔나 시립 음대 피아노 전공, 그라츠 국립음대에서 피아노, 합창지휘를 전공하고 오케스트라 지휘과로 졸업했다. 또한 세계최고 권위를 가진 브장송 국제 지휘 콩쿠르 결선에 오르며 주목받았다. 국내외로 활동하며 야나체크 필하모닉, 괴르심포니, 심파톨리 필하모닉, 브장송 페스티벌 오케스트라, 브뤼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전주시립교향악단, 과천시립교향악단, 추천시립교향악단, 디토, 코리안심포니, 코리안팝스, TIMF 오케스트라, 군포 프라임필하모닉, 아르스 오케스트라, 라세레나타 오케스트라 등을 지휘했으며, <라 보엠>, <라 트라비아타>, <세빌리아의 이발사>, <지크프리트의 검> 등 다수의 오페라를 국립오페라단, 광명오페라단 등과 함께 연주했다. 이 밖에도 그라츠 국립음대 모차르트 서거 기념 연주회 및 카를 뵘 서거 기념 연주회, 유키구라모토 내한 공연, 로티니 오페라스타, 코리안심포니 라이징 스타 시리즈, 국립오페라단 오페라 갈라콘서트, 서울대 음대 멘델스존 서거 200주년 기념 음악회, 통영 WFIMC(국제 음악 콩쿠르 세계연맹) 총회 기념 위너스 오케스트라 외 다수 지휘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는 마르틴 지크하르트, 볼프강 보지치, 볼프강 되르너, 클라우스 아르프, 에르빈 악셀, 요하네스 프린츠, 스테판 뮐러, 프란츠 제틀, 아야미 이케바, 김경희 , 임헌정, 최선용 등을 사사했으며, 과천 시립교향악단 부지휘자, (재)국립오페라단 부지휘자를 역임, 현재 서울예술고등학교, 추계예술대학교에 출강하여 후학 양성에도 힘을 기울이도 있다.

연주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Prime Philhamonic Orchestra
1997년 2월 창단된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국내외 정상급 지휘자를 영입하고 우수한 기량과 열의를 갖춘 연주자들로 단원을 구성하여 교향악은 물론, 오페라, 발레 등 극장음악 전문 오케스트라로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매년 4회 이상의 정기연주회와 국내외 주요 오페라 및 발레공연, 문화예술회관의 기획공연 등을 포함하여 연 100회 이상의 공연을 소화해내고 있다. 2000년 군포문화예술회관의 상주단체로 선정되어 지역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2009년부터 시행된 정기연주회를 비롯한 2100여회의 공연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색채를 구현하는 매력적인 오케스트라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국내 교향악단 발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할인정보

- 안성시민 15% (1인 4매)
  *아트홀 홈페이지 안성시민 회원 승인 후 할인 가능
- 관내소재 학교 학생 15% (본인 1매)
- 안성소재 기업(학교) 임직원 15% (1인 2매)
- 국가유공자 50% (1인 2매)
- 독립유공자 50% (1인 2매)
- 5.18민주유공자 50% (1인 2매)
- 참전유공자 50% (1인 2매)
- 장애인 1~3급 50% (1인 2매)
- 장애인 4~6급 50% (본인 1매)
- 경로(만65세 이상) 50% (본인 1매)
- 국민기초수급자 50% (본인 1매)
  ※ 현장에서 티켓 수령시 증빙서류 확인(미지참시 차액지불)

예매 시 유의사항

- 공연 예매 시 관람가능 연령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티켓 예매 및 입장 규정 미숙지로 인한 공연 당일, 취소 환불은 불가하며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되는 경우,
  티켓금액의 10%만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모든 할인은 한 가지만 적용되며 중복할인은 불가능합니다.
- 해당 할인은 관련된 증빙자료 미지참시 할인금액만큼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공연 중 사전 협의되지 않은 사진촬영, 영상녹화 및 녹음은 절대 불가합니다.
-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는 입장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공연 시작 후 도착하시는 관객은 중간 입장이 제한됩니다.
- 안전을 위해 객석 2층에 난간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난간으로 인하여 2층 1열에 시야제한이 발생할 수 있으니 예매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미취학 아동의 경우 티켓이 있더라도 공연장 입장이 되지 않사오니, 예매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연관람 시 유의사항

- 티켓수령 및 현장구매는 공연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 7세 이하의 미취학 어린이의 경우, 티켓 소지 또는 보호자 동반 여부 상관없이 객석 입장이 불가합니다.
- 공연시작 후에는 예매하신 좌석이 아닌 직원이 안내하는 좌석에 착석하셔야 하며, 지정된 시간 외에는 입장이 제한됩니다.
  공연 중 퇴장 시 마찬가지로 입장이 제한됩니다.
  공연시작 10분 전까지 여유있게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중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사진촬영, 영상녹화 및 녹음은 불가합니다.
- 객석 1층 1열은 공연을 가까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무대 높이로 인해 개인차에 의한 시야의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제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 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