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City of Masters 안성맞춤도시 안성

사이트맵 모바일 메뉴 열기

행정정보

  • 행정정보
  • 행정서비스헌장
  • 분야별이행기준
  • 생활

생활

고객 위주의 생활민원업무 처리

  • 신고하신 생활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처리방법과 처리일자가 표시된 처리계획을 2일 이내에 문서 또는 전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사항에 대한 처리결과를 1시간 이내에 전화 또는 문자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 현장방문이 필요한 사항은 접수 후 1시간 이내 또는 고객과의 약속시간에 도착하겠습니다.
  • 고객 불편사항은 상시 민원접수창구 운영(야간시 당직실)으로 최단 시간 내에 민원해소 하겠습니다.
  • 080 무료신고전화가 설치되어 민원인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1일 1개 읍·면·동을 순찰하면서 불편사항과 위험요소를 사전에 해결하여 시민들에게 찾아가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가로등 보수

  • 신고하신 생활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처리방법과 처리일자가 표시된 처리계획을 2일 이내에 문서 또는 전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사항에 대한 처리결과를 1시간 이내에 전화 또는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현장방문이 필요한 사항은 접수 후 1시간 이내 또는 고객과의 약속시간에 도착하겠습니다.

신고·상담 안내

  • 일반전화 031-678-2794~5
  • 무료전화 080-678-2828
  • 야간·휴일 031-678-2222
  • 팩스 031-678-1939
  • 주소 (17586) 경기도 안성시 시청길 25 안성시청 도로시설과 생활민원처리담당

위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안성시 공통이행기준에 따릅니다.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