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City of Masters 안성맞춤도시 안성

사이트맵 모바일 메뉴 열기

전자민원

  • 전자민원
  • 민원안내
  • 무인민원발급기
  •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안내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안내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안내

무인민원발급기 이용방법(본인확인을 요구하는 경우)
  • Step 01
    발급받고자 하는 증명종류 선택
  • Step 02
    주민번호 입력
  • Step 03
    본인지문 확인
  • Step 04
    자료 처리
  • Step 05
    수수료 투입
  • Step 06
    증명서 발급
수수료 지불방법

현금 동전 500원 100원 50원 · 지폐 1,000원

본인확인 방법

주민등록증에 등록된 지문

주민등록증의 지문과 다르게 본인의 지문인식을 못하는 경우에는 관할 주민센터에서 민원서류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불편신고 안내

운영부서 및 연락번호
  • 토지민원과 031-678-2083
장애처리 연락번호
  • 안성2동, 안성3동 주민센터, 롯데캐슬관리사무소 031-677-5446
  • 그외 031-672-6002

서비스 이용제한 안내

가족관계등록부 발급 제한
가족관계등록부 발급 제한의 no., 작업명, 서비스 중단 일정에 대해 나타낸 표입니다.
no.작업명서비스 중단 일정
1 정기 변경작업 매주 목요일 21:00-06:00
2 정기 데이터 백업 매주 일요일 00:00-02:00
3 정기 예방점검 1월, 7월 셋째주 금요일 22:00-03:00
4 데이터 일치성 점검 3월, 4월, 9월, 10월 셋째주 금요일 22:00-02:00
등기부등본 발급 제한
등기부등본 발급 제한의 no., 작업명, 서비스 중단 일정에 대해 나타낸 표입니다.
no.작업명서비스 중단 일정
1 정기 변경작업 매월 첫째주, 셋째주 목요일 21:00-06:00
2 정기 예방작업 매월 셋째주 금요일 23:00-06:00
3 정기 데이터 백업 매월 둘째주 토요일 21:00-08:00
4 정기 점검 매월 넷째주 토요일 23:00-09:00
5 전자지불대행업체 예방점검 매월 셋째주 토요일 23:00-07:00
6 전자지불대행업체 정기테스트 매월 첫째주 금요일 23:00-02:00
참고사항
  1. 01 간혹 일시중지 되는 경우도 있으나, 대부분 서비스 중단 작업임
  2. 02 경우에 따라 목요일 21:00-06:00에 비정기 변경작업이 있음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