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전자민원
- 민원안내
- 무인민원발급기
-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안내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안내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안내
무인민원발급기 이용방법(본인확인을 요구하는 경우)
-
Step 01발급받고자 하는 증명종류 선택
-
Step 02주민번호 입력
-
Step 03본인지문 확인
-
Step 04자료 처리
-
Step 05수수료 투입
-
Step 06증명서 발급
수수료 지불방법
현금 동전 500원 100원 50원 · 지폐 1,000원
본인확인 방법
주민등록증에 등록된 지문
주민등록증의 지문과 다르게 본인의 지문인식을 못하는 경우에는 관할 주민센터에서 민원서류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불편신고 안내
운영부서 및 연락번호
- 토지민원과 031-678-2083
장애처리 연락번호
- 안성2동, 안성3동 주민센터, 롯데캐슬관리사무소 031-677-5446
- 그외 031-672-6002
서비스 이용제한 안내
가족관계등록부 발급 제한
no. | 작업명 | 서비스 중단 일정 |
---|---|---|
1 | 정기 변경작업 | 매주 목요일 21:00-06:00 |
2 | 정기 데이터 백업 | 매주 일요일 00:00-02:00 |
3 | 정기 예방점검 | 1월, 7월 셋째주 금요일 22:00-03:00 |
4 | 데이터 일치성 점검 | 3월, 4월, 9월, 10월 셋째주 금요일 22:00-02:00 |
등기부등본 발급 제한
no. | 작업명 | 서비스 중단 일정 |
---|---|---|
1 | 정기 변경작업 | 매월 첫째주, 셋째주 목요일 21:00-06:00 |
2 | 정기 예방작업 | 매월 셋째주 금요일 23:00-06:00 |
3 | 정기 데이터 백업 | 매월 둘째주 토요일 21:00-08:00 |
4 | 정기 점검 | 매월 넷째주 토요일 23:00-09:00 |
5 | 전자지불대행업체 예방점검 | 매월 셋째주 토요일 23:00-07:00 |
6 | 전자지불대행업체 정기테스트 | 매월 첫째주 금요일 23:00-02:00 |
참고사항
- 01 간혹 일시중지 되는 경우도 있으나, 대부분 서비스 중단 작업임
- 02 경우에 따라 목요일 21:00-06:00에 비정기 변경작업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