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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보호센터
안성시 소비자 보호센터
- 상 담 인 1명 근무(소비자교육중앙회 안성시지회)
- 대표전화 031-673-9898
- 팩 스 031-673-9898
- 상담분야 방문판매, 통신판매, 다단계판매, 신용카드 분야, 공산품 및 자동차분야 등 생활, 문화 서비스분야
공정거래위원회 '행복드림 열린소비자포털' (인터넷, 모바일,앱)
- 인터넷 상담 및 피해구제 바로가기
- 모바일 상담 및 피해구제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행복드림' 어플 다운로드 후 이용
- 이용문의 044-200-4920
한국소비자원 안내
- 웹사이트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 전화 043-880-5500
- 팩스 043-877-6767
1372 소비자상담센터
- 웹사이트 바로가기
- 전화 국번없이 1372
해약 요건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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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해약요건 | 해약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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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판매 | 계약을 체결한날, 상품을 인도받은 날, 주소를 안 날 또는 알수 있었던 날부터 10일 이내 | 서면 (우체국에서 내용 증명을 발송) |
통신판매 | 다음의 경우 또는 상품을 인도받은 날, 주소가 변경된 경우에는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14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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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단계판매 | 계약을 체결한 날 상품을 인도받은 날, 주소를 알 수 없는 경우에는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14일 이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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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부거래 | 계약서를 받은 날, 계약서를 받지 아니한 경우에는 상품을 인도받은 날부터 14일 이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