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City of Masters 안성맞춤도시 안성 분야별

분야별정보 안성맞춤아트홀

페이스북 블로그


CITY OF MASTERS

기업/경제

소비자보호센터

  • 기업/경제
  • 물가정보
  • 소비자보호센터
  • 본문인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밴드 공유

소비자 보호센터 운영

  • 상 담 인 : 1명 근무(소비자교육중앙회 안성시지회)
  • 대표전화 : ☎031-673-9898
  • 팩 스 : 031-673-9898
  • 상담분야 : 방문판매, 통신판매, 다단계판매, 신용카드 분야, 공산품 및 자동차분야 등 생활, 문화 서비스분야

한국소비자원 안내

  • 웹사이트 :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 전화 : ☎043-880-5500
  • 팩스 : 043-877-6767

해약 요건 안내

모바일 사용시 표를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판매 유형별 해약 요건 안내를 구분, 해약요건, 해약방법으로 보여주는 표입니다.
구분해약요건해약방법
방문판매 계약을 체결한날, 상품을 인도받은 날, 주소를 안 날 또는 알수 있었던 날부터 10일 이내 서면
(우체국에서 내용 증명을 발송)
통신판매 다음의 경우 또는 상품을 인도받은 날, 주소가 변경된 경우에는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14일 이내
  • 인도 당시 상품 훼손
  • 광고 내용과 다른 상품이 인도된 경우
  • 표시된 상품의 인도 시기보다 늦어진 경우
  • 통신 판매업자가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않은 상태에서 청약이 이루어질 경우
다단계판매 계약을 체결한 날 상품을 인도받은 날, 주소를 알 수 없는 경우에는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14일 이내
할부거래 계약서를 받은 날, 계약서를 받지 아니한 경우에는 상품을 인도받은 날부터 14일 이내
공공누리 제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 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