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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경제

납세자보호관 업무추진 실적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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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납세자보호관 업무추진실적 현황

안성시는 ‘2019년 지방세 납세자보호관 업무추진 실적’을 「지방세기본법시행령」 제51조의2 제4항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개합니다.

업무처리 실적(단위:건)

모바일 사용시 표를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019.12.31.기준

2019년 납세자보호관 업무추진실적 현황표
총계고충민원세무조사 기간
연장 및 연기
권리보호 요청그밖의
권리보호 업무
세무상담
35 1 - - 8 26

※ 세무상담 26건에는 안성시가 『납세자권리 찾아주기 실시계획』에 따라 지방세 감면대상자에게 안내문을 발송하여 2019.12.31.까지 상담 및 처리한 건수가 포함되어 있음.

업무처리 우수사례
  • 『납세자 권리 찾아주기 실시계획』을 통해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감면대상자임에도 감면혜택을 받지 못하는 납세자를 찾아 안내문을 발송하였고, 이들 중에서 감면신청한 32명에 대한 취득세 및 자동차세 87건, 12백만원에 대해 세무과 협조를 얻어 감액 또는 환급처리 하였음.(2020.2.5.까지 감액/환급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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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감사법무담당관
  • 연락처 : 031-678-5475